LG전자 트롬 RH16VNA
코로나로 시끄러운 난리...
LG전자 트롬 RH16VNA 코로나로 시끄러운 난리 통에도 내 옷은 소중하기에 주문해 봅니다 기사님들 마스크 쓰고 집에 방문하셨고 설명 잘 해주고 가셨어요 베란다에 이미 세탁기가 두 대가 있어 어쩔 수 없이 거실 구석에 두었는데 시끄러워요 그래서 주로 밤에 자기 전에 돌립니다 지퍼가 있는 옷은 뒤집어 넣거나 아예 빼서 건조대에 널어요 지퍼 단추와 같은 소재가 건조기 표면에 부딪히면 상당히 거슬리더라고요 그래도 사길 잘 했어요 만족합니다 배송은 예상보단 빨리 왔으나 미리 연락을 못 받았어요.
사용법이.
어찌 됐든 집에 마침 사람이 있는 평일 점심이라 받을 수 있었습니다.기사님 두 분이 설치해주시고 따로 사용 설명은 자세히 해주시진 않으셨다고 해요.기존 트롬 세탁 시랑 비슷하더라고요.사용법이.건조기 쓰니 확실히 좋긴 해요.뽀송뽀송 건조기 가격이 무슨 주식도 아니고 검색할 때마다 하루가 다르게 오르락내리락 결정하기 힘들었어요.
이불 들고 빨래방 가기도 귀찮아지고
LG전자 트롬 RH16VNA 구매 후 바로 다음날 해피콜 오고 그다음 날인 오늘 왔네요.최고!이불 들고 빨래방 가기도 귀찮아지고건조대 놓는 공간도 그렇고 빨래 널고 걷고 다림질도 힘들고 나이 먹어가서 그러나 다 귀찮은 참에 언니네 그*데 구매했는데 맨날 좋다고 하면서 너도 사라고 하도 해대고 삼성이냐 엘지냐 고민하다 거실에 놓을 건데 물통이 일체형이라 트롬 선택했어요 그*데는 물통까지 놓으니까 너무 커서 부 탐스러울 거 같더라고요.
소음은 그냥 참을만해요.
그래도 두꺼운 이불도 거뜬히 들어가고 작동 잘 돼요.오자마자 이불들 인형들 먼지부터 털었는데 건조기 사면 다들 그런다던데 저도 정말 놀랐어요.소음은 그냥 참을만해요.도는 소리 자체는 별로 안 큰데 빨래가 내리쳐지는 것 같은 소리는 살짝 거슬릴 만큼 나고 진동 있고요 적응되고 무뎌지면 괜찮아지겠죠. 건조기가 너무 낮으면 사용 불편할 거 같아서 앵글 따로 구매해서 밑에 공간 띄우고 올렸어요.
그건 참 안 좋은 거 같아요.
LG전자 트롬 RH16VNA 기사님들 가시고 나서 아차 싶은 게 문 여는 방향을 바꾸고 싶었는데 말 안 했다 싶어 검색해보니 14kg과 16kg은 변경이 안된다네요.그건 참 안 좋은 거 같아요.사용자 편의에 따라 바꿀 수 있어야 좋을 거 같은데그래도 앞으로 편해질 생각에 기분 너무 좋네요.생전 처음 써보네요~ 이렇게 좋은 걸 왜 이제서야 사용해야만 했는지 후회가 되네요 얼마 전 모임에서 친구 가 사용하고 있다면서 적극 추천하길래 큰맘 먹고 구입하였는데 정말 좋아요 가장 좋은 건 수건이 오래되어서 그런지 세탁 후엔 부들부들 수건이 아니라 때밀이 수건 같았는데 수건 건조 후엔 마치 수건 올들이 하나하나 살아 있어 정말 부드러워요.